행복한 삶을 응원합니다

김해 구산동 호불호 없는 연지공원 근처 돈까스 맛집 폴 수제 돈까스 내돈내산 본문

일상 -- 맛집 #내돈내산

김해 구산동 호불호 없는 연지공원 근처 돈까스 맛집 폴 수제 돈까스 내돈내산

구슬초이 2023. 3. 21. 09:00
반응형

김해 구산동 폴 수제 돈까스

김해 구산동 폴 수제 돈까스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옛날 식 돈까스 생각하시면 됩니다.

연지공원 근처에 있는

김해 구산동 폴 돈까스는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김해 폴 돈까스 치즈 돈까스 사진
김해 폴 돈까스

 

 

호불호 없는 돈까스 맛집

폴수제 돈까스

 

 

연지공원 앞입니다.

 

주소

경남 김해시 구산로 12-1 폴수제돈까스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20:30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055-321-6667 

 

주차 정보

가게 앞 주차가능

 

 

도로 공사 중이어서 맞은편 골목에 주차했어요.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요즘 돈까스가 먹고 싶더라고요

옛날식 돈까스

폴돈까스 본점이 가장 맛있다고 했어요

거리는 조금 있었지만 방문했답니다.

 

 

 

폴수제돈까스 간판 사진
폴수제돈까스

 

 

 

폴 수제 돈까스는 내돈내산입니다.

매장 안에 손님들도 제법 많았어요

젊은 청년 두 분이서 하시던데

매장도 깔끔했습니다.

 

 

 

 

폴 수제 돈까스 내부 모습
폴 수제 돈까스 내부
폴 수제 돈까스 입구 방향
폴 수제 돈까스 입구

 

 

매장안도 넓었어요

의자가 널찍해서 아이들 먹기에도 좋겠어요

 

김해사람들은 다 안다고 하네요

 

 

폴 수제 돈까스 메뉴


폴돈까스 9,500원
치킨까스 9,500원
매운돈까스 10,000원
생선까스 9,500원
반반까스10,000원
새우까스 10,000원
치즈돈까스 10,500원
갈릭치즈돈까스 10,500원
고구마치즈돈까스 11,500원
함박스테이크 12,500원

 

BEST & 추천

폴돈까스, 반반까스, 갈릭치즈돈까스

 

 

 

폴 수제 돈까스 수프랑 각종 반찬들 사진
폴 수제 돈까스 수프

 

 

귀여운 그릇에 수프가 나와요

셀프바가 있어 반찬들은 리필 가능해요

 

치즈를 너무 좋아하기에 

치즈 돈까스 2개를 주문했어요

 

 

 

 

치즈 돈까스 사진
치즈 돈까스
치즈 돈까스 치즈 늘어나는 모습
치즈 돈까스

 

 

쭉 늘어지는 치즈가 정말 예술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소스를 따로 주시기 때문에 

소스에 찍어 먹어도 됩니다

바싹바싹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총   평

 

 

연지 공원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 보였어요

폴 돈까스에서 식사하고 산책하기도 좋아요

매장도 크고 깔끔하고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서 감동

치즈 돈까스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또 한 번 더 감동했어요

옛날 수제 돈까스 드시고 싶을 때

김해 구산점 폴 돈까스 추천합니다

 

폴 돈까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END.

 

김해 구산동 호불호 없는 돈까스 맛집 폴 수제 돈까스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