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응원합니다

진해 카페 센트릭커피 없는 메뉴도 만들어 주는 친절함에 반하다 내돈내산 본문

일상 -- 맛집 #내돈내산

진해 카페 센트릭커피 없는 메뉴도 만들어 주는 친절함에 반하다 내돈내산

구슬초이 2023. 3. 23. 09:00
반응형

 

친절한 진해 카페 센트릭커피

 

진해 식탁에서 식사를 하고

진해 카페 센트릭커피

 

방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센치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진해 센트릭 커피 

리뷰 시작합니다

 

센트릭 커피는 

#내돈내산입니다.

 

 

진해 센트릭 커피 메뉴
진해 센트릭 커피

 

센트릭 커피는 밝은 분위기는 아니에요

은은한 조명 빛이 있는

감성 카페가 어울리겠네요.

 

일행들은 저녁을 먹고 방문했기 때문에

8시쯤 방문했어요.

낮에는 또 어떤 분위기 일지 궁금하네요

 

은은한 조명 빛이 있는 감성카페라

오히려 더 좋았어요.

 

 

진해 센트릭 커피 외관
진해 센트릭 커피

 

 

 

진해 센트릭커피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자은동 103-8 1층

 

전화번호

010-4113-8144

독특하게 핸드폰 번호네요.

 

영업시간

매일 12시~21시

 

휴무

매주 월요일 

 

 

 

 

진해 센트릭 커피 입구 계산대 사진
진해 센트릭 커피 계산대
진해 센트릭 커피 메뉴 가격
진해 센트릭 커피 메뉴

 

어떤 분위기 인지 아시겠죠?

진해 센트릭 카페 감성 있죠?

배가 부르면 카페에서 아포가토를 먹어요.

아포가토가 없네요 했더니

사장님께서 메뉴에는 없지만

만들어 줄 수 있다고 하셨어요

 

 

와!! 이거 완전 감동인데요!!

사장님 센스 최고~~

 

 

 

진해 센트릭 커피 디저트 쿠키
진해 센트릭 커피

 

 

 

 

배부르다면서 쿠키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쿠키도 같이 주문했어요.

다이어트는 내일 부터!!

 

 

 

 

진해 센트릭 커피 화장실 입구
진해 센트릭 커피
진해 센트릭 커피 조명
진해 센트릭 커피
진해 센트릭 커피 북
진해 센트릭 커피
진해 센트릭 커피 북 디자인
진해 센트릭 커피

 

진해 카페 센트릭 전체적인 분위기예요

매장 앞에 큰 거울이 있는데 

인증샷 찍기도 좋을 듯해요

그리고 1인 자리도 있어요

앉아서 노트북 하셔도 될 듯해요

 

너무 큰 카페는 목소리들이

여기저기 울려서 너무 싫은데

진해 센트릭은 적당한 크기에

조용한 분위기라서 더 좋았어요

 

 

 

 

주문한 진해 센트릭 커피 메뉴
진해 센트릭 커피

 

손수 만들어 주신 아포가토도 너무 맛있고

쿠키도 차도 모든 게 완벽했네요

 

 

 

총    평

 

 

진해 센트릭 카페는 사장님의 센스에 반했어요

아포가토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고요

또 맛있었답니다.

분위기가 말소리가 울리거나 그런 분위기가 아니라

조용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라

더 좋은 이미지로 남게 되었어요.

배가 불렀지만 쿠키의 쫀득함에 반해

다 먹었답니다.

조명이 크고 이뻐서

분위기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었어요

주차가 불편하긴 해도 재 방문의사 있습니다.

 

END.

 

진해 카페 센트릭커피 없는 메뉴도 만들어 주는 친절함에 반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