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응원합니다

진해 망고루 남문점 생 망고 빙수 밀크 빙수 리뷰 내돈내산 본문

일상 -- 맛집 #내돈내산

진해 망고루 남문점 생 망고 빙수 밀크 빙수 리뷰 내돈내산

구슬초이 2023. 3. 13. 09:00
반응형

 

진해 망고루 남문정

생 망고 빙수 리뷰 내돈내산

밀크 빙수 내돈내산

 

 

 

 

 

 

진해 망고루 남문점

주소

경남 창원시 진해구 남문동 1247-1

 

전화 번호

0507-1368-2229

 

영업 시간

10:00~22:00

 

※매달 2,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진해망고루 2층 배경
진해 망고루

 

 

 

아이가 망고를 엄청 좋아해요

망고 슬러쉬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 망고....

완전 망고 마니아입니다.

 

 

 

진해 남문 망고루 1층
진해 남문 망고루

 

 

망고 빙수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진해 망고 검색해 보니 

진해 남문에 망고루가 있었어요

후기를 보니 괜찮아 보여서 방문했습니다.

 

 

 

진해 남문 망고루2층
진해 남문 망고루

 

 

매장은 1층 2층으로 나뉘어 있었고

 동남아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우린 망고 빙수와 밀크 빙수를 주문했어요

 

 

 

 

망고루에서 망고빙수 주문해서 사신찍음
진해 남문 망고루 망고빙수

 

 

비주얼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생망고 가득..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진해 남문 망고루 밀크 빙수 사진
진해 남문 망고루 밀크 빙수

 

 

 

밀크 빙수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했어요

망고가 워낙 비싸다 보니 가격은 있었지만

그래도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성비 괜찮다고 할 듯합니다.

 

우린 1층을 이용했지만

2층도 분위기 있고 괜찮을 듯해요

 

독립된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어

아이들 생파로도 2층 괜찮을 듯합니다

 

 

 

 

총     평

 

 

 

얼린 망고가 아니라 생망고라서 부드러웠어요

우선 비주얼로 마음을 확 사로잡아서

사진 찍기 바빴네요.

망고 좋아하는 아이도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우유를 갈아 주니 달달하면서도 깔끔했답니다.

망고 좋아하시는 분은

망고루 눈꽃빙수 추천합니다.

 

 

진해 망고루 남문점 생 망고 빙수 밀크 빙수 리뷰 내돈내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