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응원합니다

진해 토박이 추천/ 진해 돌판 돼지고기 맛집/ 석동 '돌판' 불쇼 본문

일상 -- 맛집 #내돈내산

진해 토박이 추천/ 진해 돌판 돼지고기 맛집/ 석동 '돌판' 불쇼

구슬초이 2023. 1. 19. 09:00
반응형

 

진해 토박이 구슬 초이 입니다.

진해 토박이 추천 돼지고기 맛집

바로 진해 석동에 위치한 '돌판'입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진해 돌판
경남 창원시 진해구 동진로 80 1층
010-8824-4890

예약 후 가세요.
예약 안 하면 많이 기다려야 될 수 있어요.


 

1층에 위치한 고기집
진해 돌판



배가 너무 고파서
매장 내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테이블은 4인기준 8~9개 정도
직원은 4분 정도
외투는 의자뚜껑 열고 보관해요.^^

아이들과 함께 많이 와요.
분위기가 아늑해요!



고기들의 금액이 적혀있다
돌판 메뉴




보통 여성 4인기준 대자 가능

저희 가족은 많이 먹는 편이에요
대자+소자+라면+볶음밥 2개



고기가 나오길 기다리고있다
돌판 세팅






세팅이 되었어요.
스파게티를 소량으로 줘요.
맛있는데 못 찍었어요.
배가 고파 제정신이 아니었음.ㅋ




신선한 고기가 나왔다
돌판 고기
모듬 대자 고기
돌판 고기




순두부찌개서비스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자르기 힘들겠죠?
직접 자를 필요가 없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잘라줌
돌판 고기
돌판에 고기 불쇼를 시작함
돌판 불쇼

 


잘라 주시고
맛있게 구워주세요.

대망의 불쇼!!!!
와우~~~ 최고죠





고기가 익어가는 모습
돌판고기
고기 익어가는 모습
돌판고기




정말 맛있겠죠.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다.



밥 볶기전
볶음밥
볶음밥위에 날치알
날치알 볶음밥




다 먹고 나면 볶음밥
그냥 볶음밥 아닌 거 보이시죠?
탱글탱글
날치알 볶음밥




진해 토박이 구슬 초이가
진해에서 베스트로 뽑는
돼지고깃집
진해 석동 돌판이었어요.

군항제 때 지인들이
고기 맛집 추천 해달라고 하면
진해 돌판 추천합니다.
다들 만족해했어요

불쇼가 멋있는
돼지고기가 맛있는
진해 토박이가 추천하는 고기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